40 DAYS FOR LIFE
32일차를 위한 기도
Rev. John Ensor, PassionLife
[지향]
낙태의 종식을 위해 우리가 기도하듯이, 전 세계에서 임신지원센터 운동이 확대되기를 기도드립니다.
[성서 말씀] 그 용은 여인이 해산하기만 하면 아이를 삼켜 버리려고, 이제 막 해산하려는 그 여인 앞에 지켜 서 있었습니다. 이윽고 여인이 아들을 낳았습니다. 그 사내아이는 쇠지팡이로 모든 민족들을 다스릴 분입니다. 그런데 그 여인의 아이가 하느님께로, 그분의 어좌로 들어 올려졌습니다. (묵시 12,4-5) |
[묵상]
당신이 요한 묵시록 12장의 핵심 포인트를 이해하기 위해서 신학자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뭔가 ‘큰 일’이 진행 중입니다.
그것은 예수 그리스도 탄생, 그리고 하느님 자녀들의 탄생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일은 우리의 전문지식을 넘어서고, 권력과 영토를 가지고 벌이는 하늘에서의 전쟁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실제 전투는 이곳 지상에서 행해지는 것입니다.
이 일의 핵심 내용들은 베들레헴의 아기와 겟세마니의 십자가를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이 일은 몇 대에 걸쳐서 하느님의 자녀인 우리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펼쳐지고 있는데, 하느님의 자녀들은 예수 그리스도께 믿음을 두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그분을 따르고 있습니다.
우리는 육신과 영혼을 파괴하는 모든 것에 대항하여, 사랑의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 전쟁의 강도는 커지기도 하고 작아지기도 합니다. 마치 산모의 진통과도 같이, 그 고통은 점점 커지다가, 새로운 생명 탄생으로 정점을 이룹니다.
거의 50년 전에 촉발된 미국의 낙태 합법화는 사실 통탄에 가까운 기도를 사람들의 마음에서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임신지원센터와 미혼모 시설을 개원하도록 이끌었습니다.
오늘날 50년 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3,000개가 넘는 그와 같은 기관들이 생겨났습니다.
그 기관들은 깨어있는 우리를 통한 하느님의 활동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즉 그리스도 신자들이 낙태 종식을 위해 한 번에 한 여성을 위해
열정적으로 자신의 시간과 자선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운동이 전 세계로 확대되도록 기도합시다.
훨씬 더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임신지원센터를 시작하고, 봉사하고, 도와줄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기도]
오 하느님,
몇 세대를 거치면서, 당신께서는 당신의 백성들을 부르시어
죽음의 문화의 한 가운데에서 생명의 향기가 되도록 하셨습니다.
이제는 저희의 차례가 되었습니다.
저를 준비시켜 주십시오.
저를 보내주십시오.
저를 사용해주십시오.
저는 제가 맡은 소임을 할 수 있기를 갈망합니다.
당신의 백성들이 어디에서든 이 위대한 과업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움직이게 해 주십시오. 아멘.
- day 32_수정.hwp (53.5KB) (25)